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동원몰, ‘추석 선물대전’ 진행5만원 이상 KB국민카드 결제 시 7% 할인, 결제액 100만 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원 증정
동원몰 ‘추석 선물대전’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동원F&B>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원F&B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대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동원몰은 5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3만원)을 제공하며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 원당 신세계상품권 3만 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100세트 이상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견적 상담을 제공한다.

동원몰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5가지 상품을 새롭게 선정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가상품은 ‘동원 선물세트’부터 건강기능식품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한편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다. 또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대전’은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300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 선물 준비를 마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