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LG생활건강, ‘후 진율향’ 라인 새디자인 선봬한방 안티에이징 오일 ‘후 진율향 홍산삼 진액 오일’도 신규 출시
LG생활건강 '후 진율향' 라인 사진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 진율향’ 라인의 출시 10년을 맞아 한층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신제품 ‘홍산삼 진액 오일’도 출시했다.

‘후 진율향’은 진귀한 산삼을 아홉 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쳐 얻은 홍산삼 추출물을 함유한 궁중 진액 비방을 담은 라인이다.

업그레이드된 ‘후 진율향’은 제품 용기에 진율향의 효능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레드빛을 입히고, 더욱 영롱하게 빛나는 캡의 연꽃 문양을 선보여 한층 세련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홍산삼 성분의 궁중 진액 비방을 담아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윤택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오일 ‘후 진율향 홍산삼 진액 오일’ 신제품도 선보였다.

‘후 진율향 홍산삼 진액 오일’은 진액이 빠져나간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속 건조까지 집중적으로 다스려주는 제품이다. 홍산삼 성분과 함께 궁중에서 피부미용에 널리 쓰인 행인오일, 동백나무씨오일과, 단향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세드롤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도톰하고 농축감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매끈하게 밀착돼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감과 영양감은 물론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 향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스킨 다음단계에서 제품 적당량을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킨 뒤 양손을 비벼 따뜻해진 손바닥으로 얼굴을 지그시 감싸 한번 더 흡수시켜 주면 효과적이며, 크림 단계에서 한 두 방울을 섞어 사용하거나 기초 마지막 단계에 오일로 마무리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