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던킨도너츠, ‘던킨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 오픈던킨의 6번째 커피 특화 매장...최상의 맛과 향 내는 원두 블렌딩 완성
던킨도너츠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 사진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커피 메뉴를 특화한 ‘던킨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던킨만의 차별화된 커피 스타일을 선보이는 '커피 포워드' 전략을 통해 탄생한 6번째 매장이다.

새롭게 문을 연 ‘던킨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은 경기도에 위치한 뉴코아아울렛 평택점 안에 입점해 높은 편의성과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평택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덕분에 대형마트를 찾은 주부, 가족 등 다양한 소비자층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매장은 폭 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고품질의 커피 맛과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먼저 최상의 맛을 내는 최적의 원두 블렌딩을 통해 '브룩클린 스카이라인'과 ‘레드훅 아티스트’ 등 던킨 커피포워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를 내놓았다. 커피와 어울리는 도넛과 디저트를 제공하며, 핫샌드위치 등 간편식 메뉴를 직접 제조하는 매장으로 차별화를 했다.

톡톡 튀는 매장 인테리어는 평택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 받을 전망이다.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던킨도너츠 고유의 오렌지 색상을 중심으로 나무, 식물 등 싱그러운 소품을 적절히 배치하여 편안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 작가의 작품과 네온사인의 조화를 통해 트렌디한 감각도 놓치지 않았다.

던킨도너츠는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9월9일까지 진행한다. 지정된 해시태그 #던킨커피, #던킨뉴코아평택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커피 특화 매장인 ‘던킨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은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계적인 디자이너, 젊은 감각의 작가 등과 손잡고 더욱 트렌드해진 던킨 커피포워드를 방문해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