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수도권
광주시, 제6회 초월읍민의 날 행사 개최
제6회 초월읍민의 날 행사

[광주=환경일보] 김창진 기자 = 광주시 초월읍은 지난 2일 초월읍 생활체육공원에서 ‘제6회 초월읍민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초월읍 주민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신동헌 시장을 비롯해 임종성 국회의원, 박현철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초월읍 유관기관 단체장, 초월읍민 등 3천여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로 초월읍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펼치는 다이어트댄스, 스포츠댄스 등을 선보이며 흥겨운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체육대회는 축구, 줄다리기 등 5종의 경기로 진행됐으며 각 마을을 대표한 선수들은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종합우승은 신월리, 준우승은 쌍동리, 3위는 용수리가 차지했다.

특히, 주민화합 노래자랑에는 12명의 참가자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신월리 박상국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대화합 한마당 잔치의 막을 내렸다.

신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초월읍민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오늘하루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오직 광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창진 기자  cjkim@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