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원더풀 고스트' 예고편 누적 조회수 200만 돌파 '빵빵 터지는 유쾌함으로 무장'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올 추석 남녀노소 관객들을 제대로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

최근 공개된 예고편 속에는 주인공 마동속이 "유쾌한 웃음, 통쾌한 액션이 있는 영화"라며 직접 '원더풀 고스트'를 소개하고 있다. 남 일에는 1도 관심 없지만 딸에게는 한없이 자상한 유도관장 장수 역을 맡은 마동석은 딸 도경 역할을 맡은 최유리와 러블리한 부녀 케미를 완성시키며 케미 요정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반찬 투정하는 딸과 어떻게든 딸에게 생선을 먹이려는 마동석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사랑스러움과 폭소를 동시에 유발하며 보는 이에게 따뜻한 웃음을 전한다.

이어 정의를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의욕 과다 열혈 경찰 고스트 태진 역의 김영광과 “제발 몸조심 좀 하고 살자, 응?”이라며 태진의 볼을 어루만지며 걱정하는 현지 역의 이유영은 달달한 연인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한다.

그러나 달달함도 잠시, 곧이어 태진이 의문의 사고를 당한 후 장수를 찾아와 무언가를 애타게 부탁하는 장면은 영화 속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원래 남의 일 신경 안 쓰고 살았는데, 세상에 그렇게 살면 안 되는 게 있더라고요”라는 다짐과 함께 전매특허인 화려한 맨몸 액션을 선보이는 마동석의 모습은 “웃음! 액션! 감동! 모두 담았다!”라는 카피와 함께 '원더풀 고스트'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부각시켜 기대를 높인다.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누적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추석 극장가 접수를 예고하고 있는 '원더풀 고스트'의 유쾌한 에너지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