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파스쿠찌, 홈 카페족 겨냥한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홈 브루잉 용품부터 콜드브루까지 다양한 선물세트 선봬
파스쿠찌 추석 선물세트 6종 이미지 <사진제공=SPC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간편하게 고급 커피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드립커피백, 모카포트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브린디시 콜드브루컵 세트’는 콜드브루와 콜드브루 전용컵으로 구성되어, 간편하지만 멋스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모카포트&데미타세 세트’는 파스쿠찌의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모카포트와 에스프레소 잔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수증기의 압력을 이용하는 모카포트를 사용할 경우 거칠지만 고전적인 커피를 맛 볼 수 있다.

‘아웃도어 세트’는 이탈리아 국기를 형상화한 이탈로스 텀블러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 한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이밖에도 싱글오리진 원두와 머그, 드립커피백을 활용한 다양한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파스쿠찌는 명절을 맞이하여 해피오더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12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이탈리아 정통 발효케이크 파네토네를 사전 예약 구매 시, 로마와 베네치아의 이미지를 일러스트화 한 시티머그 2종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집에서도 고급 커피를 즐기는 홈 카페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파스쿠찌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20회 환경일자리 박람회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