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는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의 ‘더마 시스템 스템세라 리뉴크림’이 피현정 뷰티 크리에이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디렉터파이’ 채널에서 ‘화장이 잘 뜨는 속건조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영상 내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이유와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춘 적절한 화장품 선택 노하우를 전수하며 복합성, 수분 부족 지성 피부를 위한 올인원 보습제로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을 추천했다.

특히 스템셀과 세라마이드가 결합된 스템세라 복합체™가 10,000ppm의 고함량으로 함유된 점을 특징으로 언급하며 천연 성분으로 인한 자극을 느끼는 일부 소비자들에게 제품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평소 성분에 대한 냉철한 분석으로 착한 성분으로만 구성된 제품을 소개하기로 유명한 디렉터파이가 언급한 만큼 구독자들 사이에서는 이번 안티에이징 편에 소개된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업체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은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성분은 물론, 알레르기 주의 성분과 13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착한 성분 화장품으로 합격됐다. 각질제거-보습-장벽강화-영양공급 등 4가지 스텝의 피부 활력 충전 크림으로, 마유와 스템세라 복합체™의 보다 더 튼튼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게리쏭 관계자는 "'스템세라 리뉴크림'은 도시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기능성 더마 케어라인 중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으로서, 론칭 직후부터 순한 성분을 고집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왔다”며, “특히 이번 디렉터파이의 추천템 선정과 동시에 착한 화장품으로 인정받게돼 앞으로도 게리쏭만의 특화 성분과 기술력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