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던킨도너츠, ‘우리의 맛 던킨 도넛 장터’ 연다9월 이달의 맛 도넛을 ‘덤’으로 추가 증정 행사 진행
던킨도너츠 우리의 맛 던킨 도넛 장터 이미지 <사진제공=SPC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우리의 맛 던킨 도넛 장터’를 9월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옥수수, 쌀, 고구마 등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9월 이달의 도넛을 시골장터의 정(情)처럼 ‘덤’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우리의 맛 던킨 도넛 장터’는 크게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먼치킨과 미니도넛을 제외한 도넛 및 베이커리 전품목 5개 이상 구매 시, 옥수수 알갱이가 쏙쏙 들어가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가 일품인 ‘옥수로 맛있는 바이츠’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대박 달콤 하구마’ 3개 구매 시에는 같은 제품 1개를, ‘땅콩 듬뿍 조랭이 도넛’ 6개 구매 시에는 동일 제품 2개를 덤으로 제공한다. 고구마 모양의 쫄깃한 도넛인 ‘대박 달콤하구마’에는 고구마 필링이 들었고, 조랭이 떡 모양의 ‘땅콩 듬뿍 조랭이 도넛’에는 땅콩 가루가 토핑돼 추수의 계절 가을의 매력을 진하게 맛볼 수 있다.

이번 ‘우리의 맛 던킨 도넛 장터’ 프로모션은 당일 기준으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디저트를 고민 중인 소비자라면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현장 구매 시에만 행사 참여 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총 결제 금액의 0.5% 적립된다. 일부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곧 다가올 추석을 기념해 명절 시골장터에서 느껴지는 인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덤’으로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국의 맛을 살린 던킨도너츠의 달콤하고 고소한 신제품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