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군위군 2018년 농식품산업대전 참가지역 농특산물 전시 홍보 판매
2018 경북농식품산업대전 군위군 농식품 부스

[군위=환경일보] 김희연 기자 =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대구EXCO(1층 전시장 3홀)에서 경상북도 주최 경제진흥원 주관으로 개최된 2018경북농식품산업대전에 군위군 홍보부스 1개소와 경북능금농협음료가공공장(대표 손규삼), 강훈목장(대표 조규제) 일월한과(대표 설 완) 참맛대추(대표 이재혜)를 비롯한 업체부스 4개소가 참가하여 지역농특산물을 도시민에게 전시, 홍보, 판매했다.

이번 2018경북농식품산업대전은 “경북, 농식품산업! 일자리 중심에 서다”라는 주제로 업체관, 시군관, 주제관, 특별관을 운영하여 지역농특산물을 전시, 홍보 판매하고 또한 부대행사로 심포지엄, MD상담회, TV홈쇼핑, 체험, 타임세일 등으로 실시했다.

농촌융복합산업, 청년창농창업 등 새로운 일자리 창출의 큰 역할을 담당하는 농식품산업을 도시민에게 홍보하고 농식품 정보 교류를 통한 경북 농식품산업의 발전방향을모색하기위한 목적으로 농산물 전시중심에서 농식품, 농업·농촌으로 컨텐츠를 다양화 하고 대한민국 농식품산업을 선도 해 나갈 수 있는 토대 마련과 참여기업에 대한 판매시장 확대 기회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추진되고 있다.

지난 6일 개최된 개막식에는 이철우 경상북도지사와 도의원 시장군수 등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고 군위군에서도 김영만 군수와 박창석 도의원, 홍효선 농협중앙회 군위군지부장 등이 참석하여 격려했다.

김희연 기자  kimhy3729@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서울환경영화제 개막···안성기·박중훈·정우성 등 참석
[포토] 2019 대기질 개선 서울 국제포럼 개최
[포토] '계획기간 국가 배출권 할당계획 변경(안) 공청회' 개최
[포토] 41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개최
[포토] '은평광역자원순환센터' 건립 반대 1인 시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