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명불허전 명대사로 가득 채운 캐릭터 5종 포스터 공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이 명대사로 가득찬 캐릭터 5종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명대사 캐릭터 포스터 5종은 100년 가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곰돌이 푸와 프렌즈들의 모습과 함께 명대사들로 가득 채웠다.

첫번째 주인공이자 느긋하고 긍정적인 곰돌이 푸 명대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은 바로 오늘이야”와 함께 겁 많고 소심한 캐릭터 피글렛의 명대사는 “네가 오는 날은 언제나 햇살이 가득해”이다.

어릴 적 잊지 못할 추억을 느낄 것 같은 이들의 대사는 벌써부터 감성이 충만해진다. 이와 함께 쾌활하고 낙천적인 캐릭터 티거는 “인생은 지금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어”라는 대사와 함께, 우울한 당나귀 이요르는 “아무것도 안 하다 보면 대단한 뭔가를 하게 되지”라는 인생의 묘미를 알려주는 대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따뜻하고 다정한 캉가와 루가 말하는 “우린 여기 있었던 게 더 좋아. 널 기다리면서”라는 대사 카피는 영화 속 어른이 된 로빈(이완 맥그리거)를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한편 '곰돌이 푸 다시만나 행복해'는 디즈니 라이브액션영화로 오는 10월 3일 개봉한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