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명불허전 명대사로 가득 채운 캐릭터 5종 포스터 공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이 명대사로 가득찬 캐릭터 5종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명대사 캐릭터 포스터 5종은 100년 가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곰돌이 푸와 프렌즈들의 모습과 함께 명대사들로 가득 채웠다.

첫번째 주인공이자 느긋하고 긍정적인 곰돌이 푸 명대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은 바로 오늘이야”와 함께 겁 많고 소심한 캐릭터 피글렛의 명대사는 “네가 오는 날은 언제나 햇살이 가득해”이다.

어릴 적 잊지 못할 추억을 느낄 것 같은 이들의 대사는 벌써부터 감성이 충만해진다. 이와 함께 쾌활하고 낙천적인 캐릭터 티거는 “인생은 지금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어”라는 대사와 함께, 우울한 당나귀 이요르는 “아무것도 안 하다 보면 대단한 뭔가를 하게 되지”라는 인생의 묘미를 알려주는 대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따뜻하고 다정한 캉가와 루가 말하는 “우린 여기 있었던 게 더 좋아. 널 기다리면서”라는 대사 카피는 영화 속 어른이 된 로빈(이완 맥그리거)를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한편 '곰돌이 푸 다시만나 행복해'는 디즈니 라이브액션영화로 오는 10월 3일 개봉한다.

최지호 기자  kyung2877@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