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아카데미 강사진과 수강생들의 모습.

반영구화장학원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아카데미(이하 21C 그레이스리뷰티라인)에서는 수강신청 선착순 인원에 한해 최대 50% 수강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뷰티 시장의 폭발적인 발전으로 인해 취업 시장은 물론 창업 시장에서까지 각종 뷰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 효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은 워터프루프 제품의 한계를 보완하는 동시에, 인상에 가장 영향을 주는 눈썹, 입술 등의 부위에 선명하고 또렷한 윤곽과 색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어, 여러 뷰티 업종 중에서 수요가 큰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미국 정통 미용 학교 교육 시스텝을 도입해 지난 1998년도부터 20년 동안 꾸준히 미용업계 전문 종사자를 배출한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은 반영구아카데미가 주목 받고 있다.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은 미국의 페더링기법을 전문기관과 연계해 국내 최초로 전파한 바 있다. 해당 기법은 머신을 사용해 인체의 굴곡에 맞게 곡선을 새길 수 있고, 피와 진물을 최소화해 변색 가능성이 적은 장점을 갖춘 최신 반영구화장기법이다. 

이외에도 펜을 이용한 엠보기법, 안개기법, 수지기법뿐만 아니라 3D, 4D, 6D, 콤보 기법까지 다양하게 전수하고 있다. 또한, 실제 고객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색소를 선택하는 방법부터 색소 배합법, 리터칭 기술 등 이론과 실습을 체계적으로 가르치고 있어 기존 수강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 이외에도 독일, 이탈리아, 호주 등 세계 각국의 최첨단 기술을 통합한 기법을 도입해, 학생들에게 최신 정보와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기관이 앞장서서 트렌트를 파악하고 관련된 기술을 익히기 위해 노력해야 학생들도 보다 탄탄한 이론과 실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다년간의 노하우도 실습과 함께 전수하면서 심미적인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신경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은 반영구화장, 메디컬 반영구화장, 피부관리, 속눈썹 연장, 왁싱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개인 맞춤형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실무 교육 등을 세심하게 진행하고 있어, 미용 분야의 초보자들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수강생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각종 대회 출전, 전문 강사 교육, 해외 진출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