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김포공항점서 21일~23일 진행,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동아제약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 사진 <사진제공=동아제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추석 명절을 맞아 21일부터 23일까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비겐크림톤이 전하는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는 염색약 비겐크림톤을 오랜 기간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석 귀성객을 대상으로 ‘다트를 던져라’, ‘젊음배달 우체통’을 실시한다.

100% 당첨 이벤트인 다트를 던져라는 하루 최대 1300여 명에게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할인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젊음배달 우체통 이벤트는 부모님께 엽서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으면 비겐크림톤 1상자와 함께 엽서를 발송한다.

추후에는 다트를 던져라, 젊음배달 우체통 이벤트에 참여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는 비겐크림톤으로 염색한 전 후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00만 원 상당의 가족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추석 귀경길을 맞아 고향에 계신 부모님들께 정성이 담긴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겐크림톤이 부모님들의 젊음을 찾아드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비겐크림톤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젊음을 싣고 이벤트 외에도 중•장년층과 청춘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비겐크림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메일 주소는 차후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