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강의 및 교재로 자소서부터 NCS, 면접까지 모두 준비 가능

커넥츠 공기업단기 한전·건보 전용 ‘ALL CARE 0원 패스’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국내 NO.1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한국전력공사(한전),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전용 강의로 구성된 ‘ALL CARE 0원 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LL CARE 0원 패스’는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이 가장 많이 준비 중인 한전과 건보 채용에 대비해 자소서 작성부터 NCS, 면접 강의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은 기업별 전용 프리패스다.

10월1일부터 한전, 건보의 NCS 시험일인 10월27일까지 매일 1회 인증 미션을 달성하고, NCS에 합격한 이용자 전원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프리패스 결제금액 전액을 환급해 준다.

이번 프리패스는 공기업 취업에 대비한 일반 강의가 아닌 오직 한전과 건보 취업에 특화된 전문 강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공기업 자소서 및 면접 전문 강민혁 강사와 NCS 전문 김재형 강사가 진행하는 한전, 건보 전문 강의와 교재를 통해 가장 효율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ALL CARE 0원 패스’는 공기업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하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신규직원 채용 인원이 500여 명에 달할 것으로 발표되면서,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일명 ‘공준생’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며 “건보, 한전 등 메이저 기업 합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준생들이 이번 ‘ALL CARE 0원 패스’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합격과 환급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NCS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초시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