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A씨(28)는 최근 결혼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신혼집을 채울 가구를 파주가구단지에서 알아보고 있다. 결혼준비비용 등으로 큰 지출이 많은 상황에 여러 가구 매장을 찾았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좌절하고 말았다. 주변 지인들은 대형 가구 할인매장을 권유했고 A씨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를 찾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50%에 5%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추석맞이 파격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알렸다.

일산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신혼가구뿐 아니라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업체로 가성비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원목가구 위주로 뛰어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가구들로 전시되어 있어 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내에서도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 매장으로 선호도가 높다.

건강에 관심 갖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그에 따라 원목가구를 많이 찾는데, 원목은 소재의 특성상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나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고객들은 매장 방문을 통해 다양한 친환경신혼, 혼수가구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빈센트갤러리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초특가세일을 진행중인데, 장롱, 침대, 매트, 화장대, 식탁구성을 189만원, 쇼파, 거실장이 추가된 구성은 259만원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어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게다가 평일예약 방문 시 매장의 모든 신상품을 50%에 5%를 추가 할인해주는 이례적 파격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추가로 이번에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 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중에 있다.

한편 인천가구단지에서도 가까운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방문자들을 위해 시간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결혼 준비, 입주 준비로 인해 가구 고민을 하는 고객이라면 패키지 상품 및 파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알뜰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