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코리아는 추석연휴를 포함한 9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콤비타 로고가 새겨진 전용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콤비타코리아는 앞선 9월 첫째 주, 명절선물세트를 경품으로 한 ‘취준생의 추석준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추석 귀향길, 발걸음이 무거울 취준생을 응원하는 취지의 이벤트로 콤비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됐다.

추석선물로도 판매한 콤비타 마누카꿀은 야생 마누카 나무 꽃에서 채집하는 꿀로, 독특한 항균 물질이 있어 일반 꿀과는 효능뿐만 아니라 점도나 색상면에서도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매일 꾸준히 1일 3회, 티스푼으로 한 두 스푼씩 내게 맞는 UMF등급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콤비타 코리아에서는 로젠지 등 다양한 마누카꿀을 판매하고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콤비타 코리아는 프로폴리스 제품 라인 역시 탄탄히 구성되어 있다. 프로폴리스엔 항산화 기능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신체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구강 항균까지 도움을 주는 타블렛 형태에서부터, 섭취가 간편한 소프트겔, 물에 정량을 희석시켜 가글 또는 섭취 할 수 있는 틴처, 구강에 직접 분사하여 목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프레이 등 희망 섭취 방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콤비타는 마누카꿀 전문 기업으로 1974년에 설립된 이후로 꾸준히 사랑받는 건강 식품 브랜드다. 현재 뉴질랜드, 호주, 미국, 영국, 홍콩, 중국, 일본, 한국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철저한 공정과 검증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콤비타 코리아 공식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