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엠바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맞이 한가위 할인 이벤트 최대 70%’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가위 할인 이벤트는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추석 연휴 기간을 통해 혼수가구 나 입주가구 준비를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파는 소비자를 위해 “추석맞이 한가위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여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추석연휴를 보다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엠바스는 다이아몬드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등 브랜드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미국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 관계자는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겨나는 이익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더는 한편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최상급 브랜드 제품만을 수입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엠바스는  다양한 미국 매트리스 상품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합법적인 공식 절차를 통해 직수입∙ 직판매 하고 있다.

또한‘엠바스’는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 총판권을 갖고 있는 유일 수입원으로, 120평 규모의 본사 전시장에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신혼부부 매트리스, 허리에좋은 침대, 수입침대 브랜드별, 가격대별, 스케일별, 기능성별 각각의 섹션에 맞게 체험존이 구성되어있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선택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고급매트리스에 걸 맞는 고품격 프레임도 공장도가로 구매가능하다.  

엠바스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모든 연휴 기간에 전시장을 기존처럼 운영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카페 나 전화로 문의와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