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디자인한 '우유 1+1' 모바일 쿠폰 제공

파리바게뜨 10월 파바데이v 포스터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파리바게뜨가 10월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이면 3000원 OFF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소비자들은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것이다.

이번 10월 파바데이에는 '200ml 우유 1+1 모바일 쿠폰'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아침앤후레쉬 우유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인 프랑스 디자이너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협업을 통해 패키지를 디자인한 제품이다.

또한,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주문 시 해피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0월의 파바데이는 가을을 맞아 출시한 제품들과 연계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해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딜리버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는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고객이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파바 딜리버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 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