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대회 코디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헤어밴드&아대에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액세사리 SPA 브랜드 라템이 다가오는 가을 체육대회 시즌을 맞이해 체육대회 필수 아이템인 ‘헤어밴드&아대’ 상품을 선보였다.

라템이 선보인 ‘헤어밴드&아대’ 는 지난 봄 체육대회 시즌 10대들 사이에서 ‘완소템’으로 입소문 나며 준비 됐던 5,000개의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베스트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가을 체육대회 시즌을 맞이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됐다.

새롭게 출시된 헤어밴드와 아대는 사랑스러운 체리, 달, 하트 3가지 자수 디자인 요소가 적용 되었으며 컬러도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

라템 관계자는 “헤어밴드와 아대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여, 기존 아이템과는 다르게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 하도록 한 것이 제대로 적중 했다.” 라며 “체육대회 ‘잇템’인 라템 ‘헤어밴드&아대 상품으로 다가오는 가을 체육대회도 잘 준비 할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라템은 이번 FW 버전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구매 고객 중 7번째, 77번째, 777번째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도 함께 배송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 하며 내달 5일부터 12일까지는 ‘스타일쉐어’에서 <체육대회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월드 엑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선보이는 가을 체육대회 필수 아이템인 헤어밴드와 아대 상품은 ‘온리클릭’ 상품으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