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모델컷. <사진제공=정샘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18 F/W 시즌을 맞이해 원래 내 입술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의 새 컬러를 출시한다.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는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로 담아 장시간 컬러와 촉촉함이 지속되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기존의 핑크 글로우, 코랄 글로우 컬러는 청순한 색감이 표현되는 반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포지 글로우와 레드 글로우 컬러는 보다 선명하게 발색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입술에 그라데이션으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입술을, 전체적으로 바를 경우 입술 혈색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 선명한 입매를 연출한다.

또 로즈힙 오일, 동백오일, 홍화씨 추출물 등 식물성 모습 성분을 함유해 환절기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에 깊은 영양감과 생기를 선사한다. 입술에 도포 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를 구현한다. 바르면 바를수록 입술 각질을 덮어줘 유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 준다. 입술에 바를 때 마다 느껴지는 베르가못, 장미, 자스민, 시나몬 등 산뜻하면서 따스한 느낌의 ‘프레시 플로럴 스파이시’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본점 및 부산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