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서 음료 할인 행사 진행

배스킨라빈스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 ‘2018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하며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 ‘오늘의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1일(월요일) 지정 음료인 ‘몬스터 마시멜로 와츄원 쉐이크’를 시작으로 2일에는 ‘더블 초콜릿 블라스트’, 3일과 5일 양일에는 ‘오레오 쉐이크’, 4일에는 ‘밀크 쉐이크’를 오늘의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지난 9월 출시한 ‘오레오 쉐이크’는 바삭한 식감의 오레오 쿠키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섞여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더블 초콜릿 블라스트’는 두 가지 초콜릿 아이스크림(초콜릿, 초콜릿 무스)이 들어가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렸다.

또, ‘몬스터 마시멜로 와츄원 쉐이크’는 두 가지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 아몬드와 초콜릿이 들어간 ‘몬스터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을 우유와 함께 섞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서 다양한 음료 제품에 대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는 쇼핑관광 축제에 참여한 내외국인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