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다가오는 겨울방학은 고등학교 재학생들이 2학기 부진한 과목 성적 반전과 향상을 위한 기회의 시간이다. 그러나 성적향상을 위한 장애 과목은 언제나 수학과목이다.

이에 남학생기숙학원 양평탑클래스가 수학집중반 운영을 통해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특히 스파르타 학습을 통해 학습 집중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학원 관계자는 “대입기숙학원인 양평탑클래스는 원장이 수학선생이며 원장 직강으로 모든 학생들의 수학 성적과 상태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대한 대응 학습 전략이 매일 이루어지는 곳이다. 특히 수학 과목에 대한 일대일에 가까운 진정한 밀착 학습관리를 해주고 있으며 모든 학년이 수학집중반으로 운영된다.”고 전했다.

양평용문산 자락 자연휴양림 밑에 위치하여 맑은 공기와 남한강이 바라다 보이는 무공해 학습 공간인 양평탑클래스는 기숙학원 추천이나 기숙학원좋은곳으로 알려져 있으며경기도 기숙학원중 유일하게 남학생만 입학할 수 있는 남자기숙학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현재 이 학원은 수능결과에 승복하지 못하고 원하는 대학이나 전공 때문에 재도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인 대입 선행반이 11월25일 개강예정이며, 1학기 선행학습과 2019년 3월 학력평가시험을 목표하여 내신과 수능 동시에 잡는 기숙캠프인 고등학생 겨울방학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 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캠프중 예비고 3학생들에게는 자체 엄선한 베리타스 모의고사(국. 영. 수)중심의 수능 개념 문제풀이반으로 운영된다”며“타 재수기숙학원이나 독학재수기숙학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관리 (학습, 생활)를 제대로 받기 위해 입소하는 등 기숙학원추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탑클래스는 고등학생 겨울 방학 캠프는,현재 중2(예비중3),중3( 예비고1)은 기말고사성적으로 현재 고1.2는 2018년 6월, 9월 교육청 모의고사 성적으로, 입학 제한하고, 공부하는 의지와 능력을 갖춘 학생들을 선발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양평탑클래스는 대입기숙사학원으로 경력 10년 이상의 재수생 전문 강사들과 관리전문 지도교사들이 3교대하는 주야 24시간 관리하는 관리중심 기숙학원이다.

양평탑클래스재수선행반 이나 고등학교 겨울방학특강 문의는 학원 상담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