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까지 신규가입 고객 및 최초 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 쿠폰 프로모션 진행

LF_LF몰 10월이니까 아우터 게임 룰렛 이벤트 기획전 포스터 <사진제공=LF>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LF 남성 브랜드의 2018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0월이니까, 아우터 게임’ 룰렛 이벤트를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LF몰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15% 할인, 추가 5% ∙ 7% ∙ 10% 할인 4가지 쿠폰 중 하나를 제공하는 행사다. 본 쿠폰은 헤지스 남성, 닥스 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알레그리, TNGT, 일꼬르소 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2018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꽝 없는 할인 혜택 당첨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행사 기간 내 중복해서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이벤트로 헤지스 남성의 베이지 면혼방 하프코트, 마에스트로의 간절기 패딩라이너 캐주얼 점퍼,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의 체크 핸드메이드 세미오버핏 코트, TNGT의 베이지 스트랩 트렌치 코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 인기 아우터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LF몰 가입 회원이면 1일 1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익일 10시에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발급 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에 소멸된다.

이 밖에 LF몰은 10월 31일까지 10월 신규가입 고객 및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최초 다운 시 LF몰 1만 기프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5회에서 31회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1천~2만 마일리지까지 차등 지급하는 10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LF몰이 선보이는 ‘10월이니까, 아우터 게임’ 룰렛 이벤트와 다양한 가을 신제품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