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샘플킷 증정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정샘물 시코르 광주점 입점 안내 사진 <사진제공=정샘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시코르 광주점에 입점한다.

시코르 광주점은 정샘물이 전남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판매처이자 지방 거점의 첫 화장품 편집샵이다. 이곳에서 정샘물은 ‘베이스 명가’답게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스타실러’를 포함해 쿠션과 컨실러의 조합으로 무결점 베이스를 연출해 주는 신제품 ‘쿠션실러’를 선보인다. 또 정샘물의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및 스킨 케어, 클렌징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정샘물은 시코르 광주점 입점을 기념해 정샘물 제품 구매 시 정샘물 샘플킷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정샘물 샘플킷은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다져주는 ‘에센셜 물 크림’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 등 미니어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정샘물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 인근에는 버스 터미널, 유명 백화점 및 대형 마트 등이 위치해 유동 인구가 많은 만큼 광주는 물론 전남 일대까지 정샘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시코르 광주점을 시작으로 화장품 편집샵을 중심으로 수도권 이외 지방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