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제주권
'2018 서귀포 야호(夜好) 페스티벌' 26~27일 개최
서귀포시는 26일, 27일 양일간 야호(夜好)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서귀포시청>

[제주=환경일보] 전재현 기자 = 서귀포시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이어도 프라자에서 ‘2018 서귀포 야호(夜好)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귀포는 밤이 좋아’를 주제로 한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6일 금요일 저녁 6시부터, 27일 토요일에는 오후 5시부터 서귀포의 가을밤과 공연문화를 접목한 야간 이벤트로 야외광장에서 진행된다.

바다, 정승환, 이진아, 커피소년 등 최정상급 가수들과 끌로드샤 퀄텟, 홍조밴드 등 도내 거주 뮤지션들이 한 데 어우러지는 흥겨운 마당이 펼쳐지며, 특히 27일에는 서귀포지역 밴드들이 함께 출연하여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2015년부터 시작된 야호페스티벌이 체류관광객 유치 및 지역 문화예술 향유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따뜻한 기후를 충분히 활용하여 야간관광 프로그램 활성화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서귀포시는 야간관광의 랜드마크인 새연교를 배경으로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새연교 콘서트’를, 하계휴가철에는 일탈적인 여름 이벤트인 ‘야해(夜海)페스티벌’, 가을철에는 낭만을 담은 ‘야호(夜好)페스티벌’을 연달아 개최하면서, 야간관광 이미지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

2018 서귀포 야호페스티벌의 행사내용을 확인하려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야호페스티벌’로 검색하거나, 공식 SNS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재현 기자  sk917964@gmail.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산림청 차장, 인천시 목재산업체 현장 애로사항 청취
[포토] 뉴노멀 시대의 지속가능한 국토‧환경 조성방안 세미나
[포토] 2020 공동하계 3차포럼 ‘스마트 통합 물관리’ 열려
소비자공익네트워크 '갑 티슈 비닐 사용 줄이기 방안 간담회' 개최
[포토] 2020 공동하계 2차포럼 ‘스마트 통합 물관리’ 열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