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국내 층간소음방지매트 기업 ㈜대산케미텍의 자사브랜드 베베앙(대표 곽창기)이 TPU 층간소음 퍼즐매트 런칭 기념 1차 이벤트가 11월2일까지 진행하는 가운데 시공 문의가 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베앙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베베앙 홈페이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단독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 및 두께 그리고 층간소음까지 잡아주는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며 “제품 런칭 후 제품 및 시공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11월 2일까지 1차 이벤트로 진행되는 “런칭 감사 이벤트”는 크게 기프트1,2로 나누어 지는데 기프트1은 30장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시공비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기프트2는 시공 후 카페 블로그 본인 SNS 등 2개의 커뮤니티에 시공 후기 작성시 PVC 루시드 주방매트를 지급하는 것이다.

TPU퍼즐매트는 TPU+PE 조합으로 의료용으로 사용될 만큼 무독성으로 안전한 재질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기존과 다르게 스크레치에 더욱 더 강해졌으며, 필름 내구성 및 방수 그리고 내열성이 뛰어나 냉기를 차단하고 온기를 유지시켜 난방비 절감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하단층 PE는 충격에너지 분산효과를 지녀 충격흡수 및 층간소음에 매우 탁월하며, 오랫동안 사용가능하며, 청소에도 매우 용의하다.

한편, 베베앙 관계자는 “정부 정책에 참여한 다자녀 할인서비스에 이어, 추후 수익금 일부도 일정기간을 정해 형편이 어려운 분들께 매트를 지원해줄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