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시리즈 U+ 고객 명예의 전당’ 신규 기기 및 8만원대 요금제 1년 무상 혜택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24일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ThinQ(이하 ‘V40’)’을 공식 출시하고, 업계 단독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은 V40 개통 기념과 더불어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난 13일 홈페이지에서 고객응모 접수 시작 후 7일 동안 3만명이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24일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V4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VAT포함 월 88,000원)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랑해요 LG상’에는 최다 V시리즈 사용하며 U+를 19년째 사용 중인 고객이 ‘V 레전드상’에는 V10를 출시 때부터 현재까지 U+에서 8년재 이용 중인 고객이, ‘LG 패밀리상’에는 U+ 가족 결합을 통해 온 가족이 V기기를 사용하는 5인 가족이 선정됐다.

오는 28일까지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U+ 라운지 방문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브런치 제공 행사(24일) ▷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또 한쪽에서는 V40의 주요기능과 LG유플러스만의 서비스(U+아이돌Live)를 살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도 선보인다.

LG유플러스 김새라 마케팅그룹장은 “V시리즈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향후에도 LG유플러스의 차별적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 V40은 전작 대비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색상 별로는 ‘카민 레드’가 35%로 가장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어서 ‘뉴 모로칸 블루’ 33%, ‘뉴 플래티넘 그레이’ 31% 순으로 높은 예약률을 보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V40 구매자들을 위해 U+ 매장 반납이 가능한 ‘LG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과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24개월형)’을 운영 중이다. 또 신한카드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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