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가족 힐링여행을 위한 천연화산암반수수영장, 야외 자쿠지,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WE 호텔 제주는 가족 힐링여행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환경일보] 김은진 기자=프리미엄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에서 온가족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WE 패밀리 패키지’ 3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WE 패밀리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를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에게 제공하며, 객실 미니바 5종 무료와 천연암반수 수영장에서 튜브 1개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WE 패밀리 프리미엄 패키지’는 위 혜택들에 더해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패밀리 스파게티와 샐러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WE 패밀리 럭셔리패키지’는 위 혜택들에 더해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효소주스 2잔 무료 제공과 건강증진센터에서 청소년 스트레스 검사 무료 제공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피트니스,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만의 힐링 포인트인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한라산 천연화산암반수를 즐길 수 있도록 물병을제공하며,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와메디컬스파 센터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WE 호텔은 모든 물 관련 시설과 식음에 지하에서 올라오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물은 노폐물 제거와 체내 수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중탄산과바나듐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패키지 고객은 소독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호텔을 둘러싼 아름다운 숲에서 시원한 산들바람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