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리학과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전문대 수시 2차 기간이 시작되면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는 내신 4‧5‧6‧7등급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호텔조리학과(호텔조리/관광전문학사) 과정을 포함해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우선 선발하고 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교내에 취업지원센터와 글로벌 취업 지원센터를 운영해 학생들에게 개인별 맞춤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특급호텔 및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뿐 아니라 독일, 호주, 뉴질랜드, 일본, 프랑스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셰프를 대거 배출한 바 있다.

실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국내 최고의 전문기능장 교수진들의 1:1 지도를 통해 한식, 일식, 양식, 중식을 기초부터 심화단계까지 조리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 및 현장실습, 인턴십을 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자격증 커리큘럼을 통해서 조리기능장뿐만 아니라 외식경영관리사, 식품산업기사, 식위생관리사 등 다양한 조리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그 결과,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를 통해 14년 연속 실습‧취업부문 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으며, 97%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한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모집요강, 원서접수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