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경기도 용인시는 쾌적한 자연환경에 광역교통망의 발달로 도심형 타운하우스가 조성되기에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또한 비규제지역으로, 규제지역에 양도세 중과, 종합부동산세 확대,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를 비롯한 신DTI, DSR, 전매제한 기간 확대가 적용되는 까다로워진 부동산 대책에서 자유롭다.

‘용인 은화삼샤인빌’은 경기 용인의 명문 골프장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자리잡아 울창한 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환경에 용인시내와 인접해 풍부한 도심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64번지에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단독형 전원주택 단지로 조성되며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돼 있어 개발분담금은 따로 없다.

현재 전 필지 토목공사를 완료하고 380m²(115평)부터 684m²(207평)까지 넓은 마당을 사용할 수있도록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다.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다.

또한 골조와 인테리어, 마감재, 내‧외부, 주차장 등을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해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고 층간소음과 주차문제에서 자유롭다.

‘용인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용인초, 태성중, 태성고,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 학군이 잘 조성돼 있으며 처인구청과 용인세무소, 시청 등의 공공기관과 문화복지 타운, 다보스병원, 세브란스병원 등의 대형 의료시설,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이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등 다양한 여가시설이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바로 앞으로 신갈~대촌간 고속화도로 나들목이 있어 개통시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하고 강남까지 약 30분, 분당과 판교 등 인근 도시로는 약 2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며 인근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조성으로 강남, 분당, 판교, 광교, 동탄, 평택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현재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막바지 공사가 진행중이며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함께 조성되고 있어 서울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며 개발수혜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의 주택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64번지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과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