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 의류 등 최대 89% 할인 진행

슈즈 편집숍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포스터 <사진제공=이랜드월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오는 19일까지 최대 8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 한다.

이번 행사는 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 이벤트로,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총 80여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1000개 이상의 스타일을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있으며, 알파 인더스트리, 잔스포츠, 허셀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들도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당일 추가 할인이 적용 되는 ‘오픈데이’ 이벤트 상품들도 매일매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3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매일 오전 9시에 선착순으로 제공 된다.

폴더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컨셉으로 한 주간 진행되는 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국내 대표 슈즈 편집숍 브랜드답게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폭넓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껏 누려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오는 19일 까지 폴더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