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 최단거리에 위치해 있는 하이원렌탈샵 ’쎄레노스키샵’에서 예약 고객에 한해 리프트를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비 예약 추가 20% 할인, 10인 이상 단체 예약하는 경우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올 겨울에도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하이원 스키장이 개장을 앞두고 있다. 윈터스포츠의 꽃이라 부리는 스키, 보드의 계절이 돌아옴에 따라 많은 보더들과 스키어들이 강원도를 찾는 추세다. 최근 렌탈 사업이 대중화되면서 스키, 보드 용품 또한 스키렌탈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겨울철에만 한시적으로 즐기는 레포츠인 보드와 스키의 특성상 계절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고가의 장비를 직접 구매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크기 때문이다.

하이원스키샵 ‘쎄레노스키샵’은 보아 부츠, 카빙 스키, 스노우보드 등 300여종의 다양한 장비가 준비된 전문 장비 스키렌탈샵이다. 소셜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하이원숙박 시설에 넓고 편리한 주차장까지 갖추어 겨울 레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스키장과의 거리는 하이원스키샵 중 최단거리에 위치해 있다. 

스키를 처음 경험하는 이용자들도 스키와 보드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강습을 제공하는 하이원스키샵 ‘쎄레노스키샵‘은 매년 해명 유명브랜드의 장비 구입은 물론 장비 손질 및 수리를 체크하며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하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규모와 시설을 갖춘 하이원 스키장은 최고의 설질과 더불어 스키를 타고 콘도 문 앞까지 연결되는 스키 인 스키 아웃(Ski In Ski Out)이 가능해 많은 스키, 보드 마니아들이 찾고 있으며,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총연장 21km, 18면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다. 

하이원렌탈샵 ‘쎄레노스키샵’ 관계자는 "다양한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반납 시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원리조트 할인 및 하이원숙박 패키지 할인, 체계적인 스키와 보드 강습 등을 통해 방문객들이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 하이원스키샵 ‘쎄레노스키샵’에 대한 자세한 예약과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