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메르아카데미 사진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서울 강남 논현에 위치한 피부미용학원 뷰티메르아카데미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1:1 피부살롱 테크닉 수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에 의하면 "해당 수업은 단기간 동안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뷰티메르아카데미는 해당 수업에서 피부미용학원의 주요 교육 과정인 얼굴기본관리, 얼굴마사지, 기기를 이용한 관리 등을 다루고 있어 수강생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뷰티메르에서는 스킨케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때문에 전문적인 피부관리사가 되기 위한 기초부터 시작해, 이론과 실기를 병합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피부국가자격증취득 및 심화학습 내용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실제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미용기기로 교육하여 노하우를 그대로 제공하고 있으며, 앞서 소개한 1:1 피부살롱 테크닉 수업 역시나 이의 일환이라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피부미용학원 뷰티메르아카데미는 중국 최남단 하이난 지역에 지점을 오픈해 강남 본원 강사진이 직접 피부살롱 테크닉 현지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수강료, 커리큘럼 등 더욱 자세한 문의는 뷰티메르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