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천 검단신도시가 청약 성적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면서 인천 서구가 서울 대체지역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인천 검단오류역에 검단오류역 우방아이유쉘을 분양 중이다. 

서울에서 급등하는 집값으로 전세난을 피한 실수요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검단 우방아이유쉘은 인천시 서구 오류동 1722-1 일원에 지하2층 지상18층 6개동 총 세대수 420가구의 소형평형 단일단지로 조성되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66㎡A  250가구, 66㎡B 35가구 등 6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혼부부와 1, 2인 가족을 위한 소형 평형이지만 대부분 4Bay구조를 적용했으며 서비스면적 및 팬트리 공간을 최대한 확충했다. 드레스룸과 주방 수납도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최대 52미터의 동간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충분히 확보하였으며 단지 내 어린이집 중앙광장, 작은도서관, 키즈카페, 피트니스센타 등 입주민의 편의를 충분히 마련하였다.

검단오류역 우방아이유쉘은 도보 5분 거리에 지역 명문 단봉 초등학교와 인천서구 내에서 최우수 유아교육으로 알려진 꼬마정원 유치원이 2분 거리에 있고 중학교 예정부지가 단지 바로 앞에 있다.

단지 뒤에는 산책이 가능한 백석산이 있으며 단지 앞에는 3200평의 대촌근린공원이 위치해 공원 내 지역명물 물놀이터가 갖춰져 있어 여유로움과 더불어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SM우방산업이 시행시공의 책임준공을 약속하고 친환경 자재사용과 최신공법으로 시공했으며 신선한 외부공기가 자연환기 설비로 유입되도록 설계되어 일 년 내내 쾌적하다. 또한 최첨단 홈 IOT 서비스와 옥상 태양판 설치로 입주민 편의 및 방범을 강화했으며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주방에는 다이닝강화 수납선택과 더블어 품질이 우수한 엔지니어스톤을 적용했다.

교통여건으로는 도보거리에 인천 지하철 2호선 검단오류역이 위치해있는 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이용 시 검암역 약13분, 서울역 약42분, 인천국제공항 30분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단지 앞 시내버스와 광역버스정거장을 이용하면 강남 양재 서울역까지 쉽게 왕복할 수 있다.

또, 제2외곽 순환 고속도로(2020년 12월)양촌IC 및 검단IC로 수도권 및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검단오류역 우방아이유쉘은 2021년 4월경 입주 예정이고 계약금 5%로 입주 시까지 추가 부담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중이며 중도금 무이자로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서구 당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니트관람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