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지속되면서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실내 데이트는 야외 데이트와 달리 영화관, 카페, 찜질방, 서점 등 상대적으로 한정적일 수밖에 없다. 

그 가운데, 폴라리스스파는 연인들의 서울데이트코스TOP10을 목표로 호텔식 스파·테라피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폴라리스스파는 15여 가지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커플스파 패키지 외 이벤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커플스파 패키지는 좌훈카페, 폴라리스 제트 스파룸, 테라피룸, 파라핀테라피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장 전 고객 카드로 오일 향과 테라피의 강도 등을 직접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한약재를 끓인 에센스 증기를 경험할 수 있으며, 티타임과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폴라리스 제트 스파룸에서는 스파 내 버블 테라피와 치즈 안주, 와인이 제공 돼 은은한 조명과 아울러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알려졌다. 테라피룸에서는 천연아로마테라피 혹은 타이테라피를 코스 형식으로 받을 수 있다. 테라핌이 끝나면 통증 완화 및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원적외선 찜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이벤트 패키지를 사전 예약으로 추가할 시 케이크나 사랑초, 유리병 편지, 촛불 라운딩,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제공해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강남 커플스파 전문 폴라리스스파 관계자는 “많은 커플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스파 서적 관련 논문을 참조하고, 수년에 걸쳐 다양한 경험 및 노하우를 쌓았다. 가게가 강남역 인근 10층에 있어 연인들이 넓은 창문 너머로 경치를 바라보며 커플 스파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커플스파 패키지를 통해 면역력 강화와 피부 재생 및 복부지방을 제거하고, 손 피부 보습효과, 관절 등을 강화해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남커플마사지가 가능한 폴라리스스파는 이번 달까지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