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이태종, 영어 조태정, 한국사 고종훈 등 과목별 강사들 50분 콤팩트 강의 펼쳐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3과목을 60분 안에 끝내는 모의고사 특강 포스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3과목을 60분 안에 끝내는 모의고사 특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모의고사 특강은 국가직 시험을 위한 실전 훈련용 강좌로, 철저한 시간 분배 훈련과 최적화된 풀이전략으로 실전 상황을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시험에 출제되었던 문제와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로만 구성된 국어, 영어, 한국사 3과목의 모의고사를 60분 안에 진행해 현장 감각을 익힐 수 있다. 아울러, 국어 이태종, 영어 조태정, 한국사 고종훈 등 과목별 최고의 교수진들이 50분 해설 강의를 제공해 시간 대비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의고사 특강은 오는 23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커넥츠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무료로 진행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유정안 그룹장은 “이제는 국가직 시험까지 시간 분배나 현장감을 올리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할 시점이다”며 “이번에 선보인 3과목을 60분안에 끝내는 모의고사 특강은 시간 대비 최고의 효과를 보장하며, 수험생들의 실전 마무리 대비 학습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