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저녁 8시 영단기 홈페이지 통해 라이브 진행

라이브 적중특강 : 150점 UP 프로젝트’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는 정재현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적중특강 : 150점 UP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23일까지 적중예측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영단기 대표 강사인 정재현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적중특강 : 150점 UP 프로젝트’는 시험 직전 150점을 올리기 위한 라이브 강의다. 토익 출제 포인트를 정리하고, 엄선된 문항에 대한 해설 강의를 제공해 토익 시험 직전 마무리용 강의로 적당하다. 라이브 강의는 금일(22일) 저녁 8시부터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강의와 함께 정재현 강사의 ‘적중예측 교재’도 22일과 23일 밤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적중예측 교재’는 정재현 강사와 연구진이 빅데이터에 기반해 토익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제작한 변형 문제들로 구성됐다. 연구진과 정재현 강사의 2중 검수를 거쳐 선별된 최종 문항들로 시험 전 간단히 보기에 좋다.

에스티유니타스 유정안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정재현 강사의 라이브 특강을 통해 토익 출제진의 출제 의도를 읽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며 “엄선된 문항들로 구성된 적중예측 교재도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학생들이 라이브 특강과 교재를 통해 목표 점수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 적중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