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생들의 학습고민 공단기 교수진과 합격생이 실시간 해결

'공단기' 라이브 챗(Live Chat)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는 공단기 교수진과 합격생들이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의 고민을 실시간으로 상담해 주는 ‘라이브 챗’(live chat)을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챗은 특별한 학습 팁, 과목별 키포인트를 공단기 교수진과 합격생들이 공시생들과 직접 채팅을 통해 알려주기 위해 기획됐다. 공시생 개인에게 맞춰진 설명이 실시간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고민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공단기측 설명이다.

이번 라이브 챗을 활용하기 원하는 공시생은 공단기의 실시간 라이브 챗 이벤트 페이지에서 채팅방 입장하기를 누른 후 그룹 오픈채팅 참여하기를 눌러 카카오톡 알림을 허용한 다음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이후 공시생 본인의 사진과 이름을 설정하면 실시간 라이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계정이 있는 공시생이라면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라이브 챗에는 신영식(한국사), 위계점(행정학), 이종하(회계학) 등 공단기 교수진과 실제 합격생이 참여해 학생들의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자세한 라이브 챗 시간 및 교수진 정보는 공단기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에스티유니타스 유정안 그룹장은 “공단기는 공시생들의 다양한 학습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이번 라이브 챗 이벤트를 만들게 됐다”며 “수험생활이 막막한 초보 공시생이든 여러 번의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공시생이든 학습고민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신만의 고민을 해결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