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 장미 꽃잎 디자인 및 골드 컬러 구성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 사진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올해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꽃잎을 한잎 한잎 겹쳐 올려놓은 듯한 입체적인 장미꽃 디자인과 레드 및 골드의 매혹적인 컬러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밝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에디션은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두 가지로 선보였다.

오휘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를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것”이라며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은 물론 주목받는 홀리데이 아이템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