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보습•영양 각질제거제···각질 제거 특허 성분 함유돼 스케일링 시너지 기대

쇼킹블랙솔트스케일러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각질 제거제는 겨울의 필수품이다.  

순한 제품을 사용하자니 하얗게 피어난 각질을 잡아내기에는 역부족이고, 입자가 크고 강력한 제품은 찢어질 듯한 건조함과 자극만 남긴다. 이미 시중에는 스크럽, 필링젤, 필링패드 등 다양한 제품이 많지만 그만큼 내 피부에 맞는 각질제거제를 찾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벗겨진 각질로 오해하기 쉬운 셀룰로오스의 양과 스크럽 알갱이 크기에 혹해 구매하기 보다는 확실한 각질 제거에 보습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블랙솔트의 장점을 십분 담아 매끈한 얼굴 피부의 꿈을 이뤄줄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깔끔하게 케어 해주는 신개념 페이스 전용 스크럽 제품이다. 약 5000'C 이상의 화산 용암 열에 의해 생성돼 '유황+마그네슘+칼슘'이 풍부한 블랙솔트가 피부 스케일링에 더불어 보습과 영양을 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이크로비즈와 같은 화학성분의 자극적인 스크럽이 아닌 자연 유래 성분 블랙솔트를 활용한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는 연약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 오직 각질 제거에 특화된 페이스 스크럽으로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묵은 피지를 잡아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는 배제, 자연 유래 블랙솔트와 숯가루의 고유색상을 담았으며 베르가못 오일의 향을 첨가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함유된 각질 제거 특허 성분과의 시너지로 일반 스크럽제로 제거하지 못했던 노폐물을 보다 강력하게 탈락시켜 들뜸 없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스크럽을 꾸준히 해 온 기획자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지만 각질 제거에는 탁월한 페이스 스케일러를 연구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기존의 자극적인 스크럽제의 단점은 보완하고 영양이 풍부한 블랙솔트의 특강점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블랙솔트스케일러'는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