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커스터드)과 다양한 토핑 어우러진 디저트 메뉴

베리크리스마스 한정 판매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SPC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유명 셰프와 협업해 만든 ‘콘크리트’ 메뉴 ‘베리 크리스마스(Berry Xmas)’를 12월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콘크리트’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신선한 아이스크림(커스터드)과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쉐이크쉑만의 디저트 메뉴다. 

‘베리 크리스마스’는 음료와 디저트의 페어링 및 플레이팅 디저트로 유명한 ‘제이엘 디저트 바(JL Dessert Bar)’의 ‘저스틴 리(Justin Lee)’ 셰프와 협업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깊은 맛의 그라나 파다노 치즈 아이스크림과 새콤달콤한 베리류, 올리브, 향긋한 바질 시럽이 한데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셰프 ‘저스틴 리’가 ‘카프레제(토마토, 모차렐라 치즈, 바질을 넣어 만든 이탈리아 샐러드)’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디저트 ‘토마토, 요거트, 바질, 블루베리, 파마산, 블랙올리브’를 응용했으며, 토마토 대신 12월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베리류를 넣었다.

‘베리 크리스마스’는 에피타이저 같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쉐이크쉑 버거 메뉴와 어울리며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쉐이크쉑은 ‘베리 크리스마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제이엘 디저트 바’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토, 요거트, 바질, 블루베리, 파마산, 블랙올리브’ 시식권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