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 준비 예비부부, 결혼기념일 부부, 홀리데이 선물 고민하는 커플 위해 마련

종로 커플링 전문점 한쥬얼리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1부 다이아커플링 55만원’ 홀리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쥬얼리에 따르면, 이번 다이아몬드커플링 프로모션은 결혼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결혼기념일 앞둔 부부, 홀리데이 시즌 선물을 고민하는 커플을 위해 1부 다이아커플링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커플링은 디자인에도 유독 신경을 기울였다고 한다. 행사 기간 이태리, 일본, 프랑스, 독일 등에 커플링 디자인을 접목시킨 신제품이 준비돼 있으며, 웨딩 커플링, 플래티늄 커플링, 다이아 커플링, 명품 커플링 등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쥬얼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업그레이드해 준비했다”며 “가격과 퀄리티 모두 만족을 하실 수 있는 다이아커플링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한쥬얼리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1캐럿 다이아몬드에 플래티늄 950으로 세팅된 반지를 350만원에 선사하는 ‘1캐럿 다이아반지 350만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이번 종로3가 한쥬얼리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공식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