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프리미엄 아파트 ‘힐스테이트 녹양역’과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의 입주가 시작됐다. 이 단지들은 경기 북부지역 역세권 아파트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탁월한 동시에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뜨겁다.

또한 초, 중, 고등학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근린상가 및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에도 좋아 지역 대표 랜드마크로의 성장이 예고된다.

11월에 본격적으로 입주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가전과 가구를 준비하는 입주자들이 상당하다. 가전제품 매장 및 파주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원목 자재의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파주가구단지 내 프리미엄 가구 전문 브랜드 ‘라오메뜨’ 매장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라오메뜨는 힐스테이트 녹양역,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입주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힐스테이트 녹양역,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입주 예정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녹양역,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입주자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할인 행사로, 각 단지에 입주할 예정자임을 밝히면 공구(공동구매) 보다 더 할인 혜택은 물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소비자가 직접 색상, 사이즈는 물론 가구 자재까지 선택할 수 있어 내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최적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이에 구매 만족도가 상당히 높게 나타난다. 프리미엄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매장은 파주가구단지 내 위치하며,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가구를 확인한 뒤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