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 목소리 변조 등 스마트 기능 탑재한 블루투스 녹음 인형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프로모션’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1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4,900원에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다.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은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의 새하얀 털과 쫑긋 솟은 귀, 빨간 하트 모형이 포인트로 더해진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다. 블루투스를 통해 녹음이 가능한 스마트 인형으로, 목소리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다.

다양한 기능이 숨겨져 있는 이번 판촉물은 인형 하단의 전원 버튼을 켠 후, 녹음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목소리를 녹음한 뒤 재생할 수 있다. 또, 앱(APP) 전원을 켠 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플레이 메뉴를 통해 녹음한 목소리를 변조하는 등 즐거운 놀이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판촉물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영수증 1개당 1개 구매 가능하다. 판촉물 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일부 점포 제외, 조각&미니케이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한편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해피포인트앱 내의 스마일페이로 2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스마일클럽 고객은 스마일캐시 1,000원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과 함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번 배스킨라빈스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연말연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