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48건의 포스팅으로 양산을 알리다

[양산=환경일보] 최창렬 기자 = 양산시는 지난 13일 “제4기 양산관광 SNS 홍보단 활동평가 워크숍”을 개최하여 올해의 활동평가와 내년도 양산관광 SNS 홍보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양산관광 sns홍보단 워크숍

제4기 양산관광 SNS 홍보단은 올해 2월 23명으로 시작하여 11월까지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등의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하며 양산의 주요 관광지부터 맛집, 숨은 관광명소까지 총 1,048여 건의 콘텐츠를 생산하였고 질 높은 콘텐츠로 총 10건의 포스팅이 양산시보에 게재되어 양산을 알리는데 앞장서 왔다.

이날 워크숍은 여성복지센터 다목적홀에서 실시되었고 올해 현장 활동을 담은 동영상 시청에 이어 수료식, 2018년 한 해의 활동평가, 2019년 활동계획 방안에 대한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수료증은 활동우수자 15명에게 수여하였다.

이정희 문화관광과장은 “한 해 동안 열정과 사명감을 갖고 양산관광 SNS 홍보단 활동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활동 수료 후에도 ‘다시 찾고 싶은 양산’을 만드는 일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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