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주말에 예비 신랑신부라면 대구웨딩박람회를 둘러보는 것도 좋다. 젊은이들은 온갖 고난 속에서 결혼을 기피하는 현상은 어느덧 당연시 됐으며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고, 이에 따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부담이 적은 웨딩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

대구경북 지역에 살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아름답게 만들 수 있도록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2018년도 12월14일부터 12월 16일까지 3일간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진행된다. 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님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즐겁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행사다.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을 해드리며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구결혼박람회장에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 입장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많은 웨딩박람회들 중 어느 무엇보다도 차별화된 웨딩박람회로 ‘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2018 통큰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남다른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드리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이번 2018년 통큰웨딩박람회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통큰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