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비 침구류 이미지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컬비는 겨울철만 되면 피부 가려움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컬비 청소기의 침구류 클린 시스템’을 추천한다.

침대 매트리스나 침구류에 있는 집먼지진드기의 사체 가루나 배설물은 알레르기성 비염의 원인일 뿐 아니라 피부 가려움증을 일으켜 겨울철 숙면을 방해하는 요인이 된다.

겨울철 번식해 기승을 부리는 집먼지진드기는 0.1~0.3mm로 육안으로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평균 20만~70만 마리가 서식하기 때문에 집중적인 관리를 해야 겨울철 숙면이 가능하다.

명품 홈케어 시스템 컬비 청소기는 1분에 4000번 회전하는 파워노즐 브러쉬가 장착돼 두드리는 방식으로 먼지를 끌어내고 흡입한다. 이는 매트리스 속 30cm 깊이에 있는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컬비에서 사용하는 헤파필터는 유럽연합 필터 기준인 EN1822 인증을 받은 11등급 헤파필터로 완벽한 집진 성능을 갖췄다. 총 8겹의 필터링으로 집먼지진드기, 꽃가루, 곰팡이포자, 박테리아를 99.97% 안전하게 걸러주며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잡아낼 수 있다.

컬비 관계자는 “겨울철 제대로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침대 상태를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컬비 청소기의 침구류 클린 시스템’으로 겨울철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침대를 유지해 숙면을 취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컬비는 전 세계 5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NASA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100년 전통의 컬비 청소기는 홈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컬비는 진공청소의 개념을 넘어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해줌으로써 실내공기까지 정화시키는 기능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