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스터디카페 내부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24시 무인시스템 홀릭스터디카페 2호점 상록구 안산라운지는 21일 정식 오픈을 하고 오픈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4시간 홀릭스터디카페 본오동 안산라운지는 오픈행사로 선착순 50명에게 고정석(28일), 기간권(28일), 시간충전권(100시간) 할인, 사물함 이용 고객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홀릭스터디카페는 책상의 높이와 넓이를 고려한 배치로 공부에 빠져들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며, 젊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눈에 피로를 덜어주는 조명 넓은 사물함 및 좌석별 수납공간을 배치하여 이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홀릭스터디카페는 기존 타 스터디카페에서 자릿수를 채우기 위한 일렬로 나열된 책상과 의자가 다양한 좌석 (1인실, 좌식, 오픈석, 오픈파티션, bar테이블)이 있으며 각각의 개성에 맞는 자리를 선택 자유로운 분위기에 공부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홀릭스터디 카페 내부

방 안에서 공부하는 느낌으로 다리를 쭉 펴고 앉아서 편안한 자세로 있을 수 있는 좌식자리와 기존 좌석보다 높은 구조로 노트북 사용 및 독서하기 좋은 바테이블, 답답함을 최소로 하면서 개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오픈석과 파티션오픈석, 그리고 여러 명의 인원이 다 같이 스터디 모임이나 회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그룹룸에는 풀HD TV를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휴게 공간은 개인사물함, PC와 복합기, 음료자판기가 설치되어 음료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일반 커피자판기가 아닌 ‘커피에반하다’에서 출시한 ‘바르스타마르코’ 자판기를 설치해 정통 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마실 수 있다. 또한, CAP 과 HOLDER가 비치돼 어디서든 자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삼성페이 및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홀릭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분들을 위해 마음이 편안해지는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공부에 빠져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홀릭스터디카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9년 1월 3~5일 서울 코엑스에 개최하는 창업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