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제 소식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통해 프리패스, 커피 등 경품 증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 일까지 ‘공단기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단기 감사제’는 국가직 9급 공무원 최종 합격자 10명 중 8명, 1년 간 1만 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한 공무원시험 1위 브랜드 공단기를 믿고 선택한 수강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다.

2019 국가직 공무원 시험까지 100일 남은 시점인 12월27일부터 시작되며, 하루 3번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이벤트’와 이번 행사를 널리 알려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로 구성했다.

‘100원딜 이벤트’는 총 1448명에게 에어팟, 아이패드, 프리패스, 오프라인 강의 수강권, 치킨, 커피 등 수강생들이 원하는 물품들을 100원(또는 커넥츠 100 포인트)으로 제공한다. 27일부터 총 5일에 걸쳐 밤 9시, 9시30분, 10시 등 일 3회 진행하며 원하는 상품의 날짜와 시간을 체크하고 해당 시간에 맞춰 클릭한 후, 선착순 당첨에 성공하면 100원으로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또한 공단기는 이번 행사를 여러 커뮤니티에 공유해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정된 SNS 및 커뮤니티에 ‘공단기’, ‘공단기감사제’, ‘프리패스100원’ 등 키워드 및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올리고 URL을 인증하면 된다. 가장 많이 공유한 2명에게는 공단기 1년 프리패스를 증정하며 나머지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라떼를 선물한다.

커넥츠 공단기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강생들이 믿고 선택해준 성원에 보답하고 시험기간 동안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가직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의 꿈을 향한 지름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