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 파밀리에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는 현재 최대 36% 할인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일산 덕이지구내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는 총 3316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하이파크시티 내 2단지, 3단지, 4단지를 형성하고 있는데 분양 당시부터 고급 자재와 다양한 빌트인 가전제품, 단지 내에 수영장이 있는 아파트로 큰 인기를 누리던 곳이다.

서울 도심으로의 교통여건이 좋은 일산 덕이 신동아파밀리에는 경의선 탄현역과 3호선 대화역을 이용하며, 제2자유로를 따라 상암동까지 20분대에 가능하다. 킨텍스 GTX 역사 완공시 강남까지도 20분대에 가능하게 된다.

또한, 삼성에버랜드가 조성한 쾌적한 조경도 강점으로 꼽힌다. 아파트단지 전체 면적의 44%가 녹지 공간으로 약 1만4000평의 중앙공원과 약 6000평의 생태공원이 조성돼 쾌적하고 자연 친화적인 주거환경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수영장과 잉글리시 키즈룸이 들어서 여가와 교육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농수산물센터, 하나로마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초등학교 2곳, 중학교 1곳, 고등학교 1곳(예정) 등이 위치해 학군 구성도 우수하다.

이뿐만이 아니라, 기존 천장고보다 높은 2350mm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층간소음 차단, 지하주차장에서 세대로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 확장형 발코니 등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피트니스센터, 잉글리쉬 키즈룸, 쇼핑갤러리, 골프연습장, 주민회의실,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무인택배, 10.2인치 월패드, 전자책 도서관, 주방 및 욕실 TV폰 등의 디지털 시스템과 기계식 환기 시스템, 쓰레기 자동집하 시스템, 실별 온도조절 등 웰빙시스템 및 컴퓨터 녹화 DVR 적용 CCTV, RF카드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도입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하이파크 신동아 파밀리에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는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해야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예약 시에는 사은품 증정과 함께 대기시간 없는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하이파크 신동아 파밀리에 대표번호를 통해 오는 길과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