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대상 선정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수상

[남양주=환경일보] 김인식 기자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의장이 12월27일(목)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의정소통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이뉴스투데이·독서신문 주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이날 행사는 개회사, 공감브랜드 대상 시상식, 기념촬영순으로 진행됐다.

신민철 의장은 지역주민과 함께 현장에서 소통하며 성장하는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발전에 기여했으며, 특히 지난 7월 제8대 남양주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당선되자마자 유관기관, 사회단체 등을 방문해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는 등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시민의 삶을 바꾸는 든든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소통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한 신민철 의장은 “남양주시의회가 민의의 대변자로서의 역할과 소임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시민의 행복을 책임지는 데 앞장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은 지난 1년간 진취성, 지속성, 우수성을 통해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공감을 얻어낸 최고의 브랜드를 가려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소비자의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제정됐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